We are who we are...

우리의 출발은 아주 단순했습니다.
'부득이 해야 하는 것'이 아닌, '하고 싶은 것'과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살기 위해 고민했고, 결국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모여서 우리가 좋아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하고자... 그리고 모두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아이락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하였습니다. iLarkCommunication은 다음 세 가지 단어를 조합하여 합성한 이름입니다.
Internet + 樂 + Communication
즉, 인터넷을 근간으로하는 디지털 現 시대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의 이름은 여러 가지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내방하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즐거운 디지털 라이프를 영위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아이락커뮤니케이션은 '기술'과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디지털 융합 서비스 기업입니다.
급변하는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환경의 변화 속에서 사람들이 더욱 편안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보다 사용하기 쉽고 간편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다양한 분야에 폭넓게 제공하여, 모든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이 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이며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 입니다. 이 것을 완성하기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매일 고민하고, 노력하고, 오늘도 또 도전하여 그 근간이 되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것입니다.
